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페이코 간편결제시 포인트 혜택

by 확인하기.. 2021. 10. 26.

저는 페이코에 신용카드와 계좌를 연결하여 간편결제를 이용을 하고 있는데요~
페이코로 간편결제시 작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간편결제는 **PAY란 이름이 붙은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페이코 등 다양하게 있는데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 계좌등을 연결하여 결제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합니다. 

 

페이코에서 오프라인결제시
카드의 경우 1%,
계좌로 연결하여 포인트 충전하여 사용시 2% 리워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슈퍼세이브 리워드 혜택은 다달이 조금씩 달라지는 것 같아요~ 

카드의 경우, 원래 카드의 실적이나 할인혜택은 그대로 가져가면서 페이코 1% 추가 적립이 되는 것인데요~ 
삼성페이 쓰시는 분들은 페이코와 삼성페이를 연동하여 이용하게 되면, 포인트 적립도 가져가고~ 삼성페이가 가진 장점도 가져갈 수 있습니다. 삼성페이를 연결하면 대부분의 오프라인매장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죠.



저는 삼성페이가 되지 않는 아이폰이라서 간편결제가 모든 매장에서 되지 않기 때문에,
보통 편의점에서 자주 사용합니다. 
연결된 카드로 페이코에서 간편결제시 1% 리워드 되어 다음달 15일에 한꺼번에 들어옵니다.
소소한 금액이긴하죠~ 1,200월 커피한잔 마시면 12원 리워드^^

오프라인에서는 100P이내로 적립되며 총 5만포인트까지 적립이 된다고 하네요..
10,500원 쓰니 100원까지만 적립이 됩니다. 

카드말고 계좌도 연결되어 있는데요~ 
제가 연결한 계좌에서 페이코 포인트로 충전이 되면서 결제가 됩니다. 
이렇게 충전하여 결제하게 되면 사용금액의 2%의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제가 충전한 금액은 다시 환불도 가능합니다.)
역시 편의점에서 3,000원을 결제하고 60원을 리워드 받았습니다. 
충전리워드는 다음달 25일에 일괄지급된다고하네요. 



이렇게 해서 지난달에 간편결제로 사용한 금액에 따라서 이번달 25일에 충전리워드가 577P가 리워드 되었습니다. 

 

온라인 결제 금액의 0.2% 적립
- 온라인 가맹점에서 페이코로 결제한 구매금액의 0.2%가 페이코 포인트로 적립
- 지급 : 결제완료된 달의 다음 달 15일에 일괄 지급

 

여기서는 기본 포인트에 대해서만 다루었는데요~
* 제휴카드를 이용하면 더 좋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카드는 페이코앱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 또한, 페이코앱에서는 여러가지 할인쿠폰을 확인할 수 있고,
*** 내 주변에서 할인하는 매장도 확인할 수 있으니 이용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