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미지편집툴

무료 사진 편집프로그램 포토스케이프 다운 받기

by 확인하기.. 2020. 4. 27.

포토스케이프(PhotoScape)는 한국의 MOOIITech에서 개발한 그래픽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사진 편집을 위해 만들어진 프로그램으로 색상 조절, 자르기, 보정, 인쇄, GIF 애니메이션 등의 편집 기능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와 맥에서 구동 가능합니다.
오늘은 무료이면서도 쉽게 사진 편집이 가능한 포토스케이프를 다운로드해 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인터넷 검색창에 포토스케이프 혹은 포토스케이프 다운로드 등의 검색어를 입력합니다.

 

다음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면 포토스케이프 웹사이트가 나옵니다.

네이버에서 '포토스케이프'를 검색하면 웹사이트 영역에 빨간 박스로 표시 한 포토스케이프 웹사이트가 보이고, 바로 밑에는 다운로드 페이지로 바로 연결되기도 합니다. 

 

어디서 검색하든 포토스케이프 공식 웹사이트로 들어가면 됩니다. 

http://www.photoscape.co.kr/ 

(위 링크로 들어가도 됩니다.)

 

 

 

 

포토스케이프 3.7 무료 다운로드

포토스케이프 사이트에서 상단메뉴에서 [무료 다운로드] 클릭합니다.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따라 권장하는 포토스케이프 버전을 다운로드하여 실행하면 됩니다.

- 윈도우 쓰시는 분들은 포토스케이프 3.7 버전 다운로드해 주시면 됩니다.  

- 구버전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3.4 버전을 다운로드합니다.

- 윈도 10과 애플 맥(Mac)은 포토스케이프 X 설치가 가능합니다.
(윈도 10과 애플 맥은 어플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도있습니다. 윈도우 10은 MS 스토어에서, 맥은 앱스토어에서 포토스케이프 X 어플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포토스케이프 3.7 버전을 다운로드해 보겠습니다. 
[포토스케이프 3.7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두 개의 링크가 있는데, 둘 중 아무데서나 다운로드해도 상관없이 똑같다고 합니다.)

 

다운로드 창으로 이동하면서 큼지막하게 지금 다운로드라는 글자가 보이죠? [지금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영어버젼으로 나와도 상관없이 [DOWNLOAD]를 클릭해줍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고 하단을 보면 실행창이 뜹니다. [실행] 클릭해 주세요.

 

이제 설치 환면이 뜨는데요, 설치 누르기 전에 [옵션] 잠깐 클릭해 보면~

 

단축 아이콘 생성, 설치 지정 폴더를 확인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다음 화면에서 구글 드라이브를 사용해보겠느냐고 물어보는데요, 원하지 않으면 체크 해제한 후 [다음]을 클릭하여 계속 진행합니다. 

 

순식간에 지나가서 설치 완료가 뜹니다. [마침] 클릭하면 끝입니다. 바로 자동 실행됩니다. 아니면 바탕화면에서 아이콘을 찾아 클릭해봅니다. 

 

무료 다운로드 설치 완료되었습니다.

 

포토 케이프 3.7은 기본 화면은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

 

참고로 포토스케이프 X의 화면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저는 이미 맥북에서 포토스케이프 X를 쓰고 있었습니다. 이제 윈도 PC에서 포토스케이프 3.7을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자신의 컴퓨터 사양에 맞고 쓰기 편한 버전으로 깔아 사용하면 될 것 같습니다. 
전문적인 작업에는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이 좋겠지만 유료이기에 부담이 있지요, 포토스케이프나 포토스케이프 X는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고 
블로그를 하면서 왠 간한 사진 편집은 가능하기 때문에 유용하게쓰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